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전체메뉴열기

logo

> Continuous Plastic Bag

연속비닐봉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Posts 조회 1Times 작성일 25-07-02 00:57

본문

복용 관련 교통사고가 늘고 있다.


약물을 복용 중인 운전자라면 자신이 먹는 약에 대한 정보를 명확히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약품경고 문구 및 복약 지도 등을 강화해야 한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방송인 이경규 씨가 지난 24일 약물 복용 후 운전한 혐의로.


에피바이오텍 탈모 치료제 전문 연구개발 기업 에피바이오텍(대표 성종혁)은 항암 신약 전문 연구개발 기업 하이셀텍(대표 김재호)과의약품위탁 생산 및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TMSC(Tonsil-derived.


주요 수출품에 부과된 품목별 관세가 무역협상 타결의 발목을 잡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국이 한국과 일본의 자동차나 유럽의의약품등 각국의 핵심 산업을 품목관세 표적으로 삼고, 각국이 이에 저항하면서 협상 진척이 늦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30일(현지 시간) 미 무역대표부(USTR) 홈페이지에 따르면 미 제약협회(PhRMA)는 지난달 27일 의견서를 통해.


늘면서 운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상봉더샵퍼스트월드


1일 현대해상에 따르면 수면제 복용이나 수면내시경 이후 운전한 경우 등 약물(향정신성의약품)에 의한 사고는 2019년 2건에서 2024년 23건으로 11.


도로교통법상 약물운전은 금지돼 있지만, 아직 이 사실을.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의 한 창고형 약국 내부 모습.


전체 인구에서 상대적으로 급여의약품청구 금액이 높은 65세 이상이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한 것.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이 지난달 30일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에서 ‘수산용의약품온라인 불법거래 근절 캠페인’을 진행한 가운데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대웅제약이 'BMP-2'(Bone Morphogenetic Protein-2)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원료의약품허가를 받았다.


사진은 연구를 진행하는 대웅제약 연구원.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이 골 재생을 촉진하는 단백질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원료의약품허가를 획득했다.


이 시스템은 QR코드 또는 전용 링크를 통해 구급차 내의약품의 재고 현황.


주요 수출품에 부과된 품목별 관세가 협상 타결 발목을 잡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국이 한국과 일본의 자동차나 유럽의의약품등 각국의 핵심 산업을 품목 관세 표적으로 삼고, 각국이 이에 저항하면서 관세 협상 진척이 늦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REENGUARD co., ltd. | CEO : Bang Nam Seok
Address : 39-57, Beomti-gil, Yangseong-myeon, Anseo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TEL : 1588-3254, 031-671-5188 | FAX : 031-671-5198

Copyright © 2021. GREENGUARD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