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전체메뉴열기

logo

는 이전 청사로 부산 동구 아 > 연속비닐봉투

연속비닐봉투

는 이전 청사로 부산 동구 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1 06:06

본문

해수부는 이전 청사로 부산 동구 아이엠(IM) 빌딩을 본관으로, 협성타워를 별관으로 결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본관은 19개층 건물 전체를.


해양수산부가 임시 청사 위치로 부산진역 인근에 위치한 IM빌딩과 협성타워를 낙점했다.


해수부는 청사 이전 위치로 부산 동구에 위치한 IM빌딩과 협성타워를 결정했다고 10일 밝혔다.


IM빌딩은 본관, 협성타워는 별관으로 신청사가 완공될 때까지 각각 사용하게.


이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달 24일 국무회의에서해수부의 부산 연내 이전 방안을 마련하라고 지시한 데 따른.


포제스한강


해양수산부가 임차하기로 한 IM빌딩(오른쪽 흰색건물)과 협성타워(왼쪽).


두 건물 모두 부산 1호선 부산진역 인근에 있고 북항 재개발지역과 멀지 않다.


ⓒ데일리안 DB 북극항로 시대 준비를 위한해양수산부부산 이전이 가시화하고 있다.


해수부는 10일 부산 이전 후 사용할 임시청사 예정지도 ‘부산진역’ 인근으로 발표했다.


연내 이전 계획이 구체화하는 가운데 앞으로 주목해야 할 대목은.


정부세종청사에 있는해양수산부의 연내 부산 이전이 가시화하는 가운데 세종시에 함께 둥지를 튼 산하기관 추가 이탈에 대한 지역사회 우려가 나오고 있다.


행정 효율성과 ‘균형발전’ 명분은 퇴색되고 ‘부처 나눠먹기’의 신호탄이 되는 것 아니냐는 비판이 제기.


세종시 제공 이재명 정부가 추진하는 '해양수산부부산 이전' 반발 여론이 지역사회 곳곳으로 확산하고 있다.


해수부노조가 지난 9일 삭발·단식 투쟁에 나선데 이어 10일에는 지역 각계 단체가 잇따라 비판 성명을 내고 정부를 규탄하고 나섰다.


참다랑어 어획 쿼터를 748t에서 63% 증가한 1219t으로 확대했다.


하지만 이마저도 혼획되는 참다랑어가 많아 부족한 실정이다.


해양수산부관계자는 “어획 동향을 자세히 살펴 어획 쿼터를 탄력적으로 배정할 계획”이라며 “일본에도 참다랑어 어획량이 급격하게.


선거 때마다 행정수도 완성이라는 정치적 수사는 반복됐지만, 구상만 있을 뿐 선언적 구호에 불과했다.


오히려 최근엔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논의되면서 되려 공공기관 유출에 대한 우려를 키우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중앙정부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 그린가드(주) | 대표 : 방남석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범티길 39-57
TEL : 1588-3254, 031-671-5188 | FAX : 031-671-5198

Copyright © 2021. 그린가드(주) All Rights Reserved.